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금융 '하나 해피 리더' 발대식…미래 인재 양성 지원


입력 2019.08.15 08:00 수정 2019.08.14 18:20        박유진 기자
이승열 하나금융그룹 부사장(사진 앞줄 왼쪽 다섯번 째),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회장(사진 앞줄 왼쪽 네번 째),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 째)이 14일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열린 '하나 해피 리더'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그룹 이승열 하나금융그룹 부사장(사진 앞줄 왼쪽 다섯번 째),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회장(사진 앞줄 왼쪽 네번 째),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 째)이 14일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열린 '하나 해피 리더'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소재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하나 해피 리더' 발대식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 해피 리더는 하나금융이 그룹 경영철학 휴매니티(humanity)에 기반한 행복한 사회 창출을 위해 추진하는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학업, 예술, 체육 등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응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중·고등학생 35명으로 구성됐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선발했다,. 이들은 장학금 후원, 금융권 직업체험, 하나금융 임직원 멘토링, 발표회 및 전시회 지원 등 다양한 후원을 받게 된다.

이승열 하나금융 부사장은 "오늘의 인연을 디딤돌로 삼아 마음껏 꿈을 펼쳐 미래의 훌륭한 리더로 성장해가길 바란다"며 "하나금융은 앞으로도 사람이 최우선시 되는 휴매니티에 기반한 인재양성과 행복한 사회 창출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