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혜선, 과감한 첫 키스 시도에 안재현 도망?


입력 2019.08.16 17:36 수정 2019.08.16 17:36        스팟뉴스팀
구혜선과 안재현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다. ⓒ SBS 구혜선과 안재현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다. ⓒ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구혜선이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부제 미모’, ‘원조 얼짱’ 구혜선이 화끈한 반전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녹화 날,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밝히며 등장한 구혜선에 母벤져스는 “딸 같다!”, “너무 예쁘다!” 라며 폭풍 환호로 반겼다. 어머님들의 격한 환영에 수줍어하던 구혜선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180도 반전 입담’ 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구혜선은 시작부터 남편 안재현의 의외의 모습을 폭로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충격적인(?) 결혼생활까지 낱낱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가운데 母벤저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이야기는 바로 안재현과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였다.

두 사람이 차 안에서 첫 키스를 나눌 당시, 안재현은 구혜선의 과감한 스킨십에 “미쳤나봐!”라며 격한 반응을 보여 구혜선의 승부욕을 자극했다고 한다. 심지어 안재현은 구혜선의 ‘누나美’에 놀라 차에서 탈출을 시도하기까지 했다는 것. 과연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첫 키스 날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혜선은 결혼 전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친 시어머니에게 밥을 얻어먹었던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화끈한 입담의 구혜선과 토크 현장은 오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