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친환경 사회적 가치 홍보대사 된 ‘SK이노계열 CEO’


입력 2019.08.22 11:24 수정 2019.08.22 11:26        김희정 기자

SK이노계열 사장단, 친환경 캠페인 ‘아.그.위.그. 시즌2’ 홍보

SK이노계열 사장단, 친환경 캠페인 ‘아.그.위.그. 시즌2’ 홍보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장단이 아.그.위.그 켐페인 영상에 참여한 모습.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장단이 아.그.위.그 켐페인 영상에 참여한 모습.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장들이 SK이노베이션 친환경 캠페인 ‘아.그.위.그. 시즌2’ 홍보에 아낌없이 몸을 던졌다.

22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 김준 총괄사장을 비롯한 각 사업자회사 SK에너지 조경목 사장,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 SK루브리컨츠 지동섭 사장, SK인천석유화학 최남규 사장,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서석원 사장, SK아이이테크놀로지 노재석 사장 등은 친환경 캠페인 영상에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장들이 직접 영상에 출연한 이유는 ‘’나’의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가 속한 환경을 푸른 빛으로 만들자’는 의미로 지난해부터 시행해오고 있는 아.그.위.그. 캠페인(I Green We Green)에 보다 많은 이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영상 제작에는 기획, 각본, 감독에 신입사원들이 아이디어를 내고 주도적으로 나섰고, 여기에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장들이 적극 동참하며 SK이노베이션 특유의 ‘할말 하는 문화’가 빛을 발했다”고 밝혔다.

아.그.위.그. 시즌2 캠페인 영상은 지난 21일부터 사내방송, 메일 등 사내채널과 SK이노베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사회적가치 창출이라는 경영화두에 구성원들이 쉽게 일상 속 생활습관을 바꾸면서 쉽게 참여가 가능해 구성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원들의 아이디어와 제안을 통해 친환경 사회적가치 창출 캠페인을 대내외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이노베이션과 UN환경계획 한국협회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아.그.위.그. 캠페인은 사내 친환경 캠페인으로 시작해 울산항만공사, 울릉군청 등 공기업과 지자체로도 확산되고 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