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인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9일 20:30:57
    현대로템, 인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
    기사본문
    등록 : 2019-08-23 09:55
    조인영 기자(ciy8100@dailian.co.kr)
    ▲ 22일(현지시간) 인도 델리‘NDMC 종합학교’에서 열린 교육환경 개선 공사 준공식에서 이상엽 현대로템 인도지사장(가운데)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현대로템
    현대로템이 인도 델리 지역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지원했다.

    현대로템은 22일(현지시간) 인도 북부 대도시 델리에 위치한 ‘NDMC(North Delhi Municipal Corporation) 종합학교’에서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마치고 준공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해 11월 시작해 이날 약 10개월만에 준공됐다. 현대로템은 공사비 전액을 지원했다. 준공식에는 학교 및 현대로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로템은 ‘NDMC 종합학교’ 내 노후된 폐기물 처리 및 빗물 이용시설과 화장실을 개보수했으며 학생들을 위한 놀이터, 식수대, 멀티미디어 수업실을 조성하는 등 학교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시설을 보강했다.

    또 멀티미디어 수업실에 필요한 기자재를 비롯해 체육수업용 스포츠 용품 등 각종 교보재를 지원했으며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위생인식 개선 교육 비용도 함께 후원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이번 공사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 속에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사회공헌활동에 힘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조인영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