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시세끼' 정우성표 떡볶이는 뭐가 다를까


입력 2019.08.23 15:37 수정 2019.08.23 15:39        부수정 기자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텃밭을 통째로 튀기는 큰 손 매력 염정아의 '염사장네 떡볶이집'이 개업한다.ⓒ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텃밭을 통째로 튀기는 큰 손 매력 염정아의 '염사장네 떡볶이집'이 개업한다.ⓒ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텃밭을 통째로 튀기는 큰 손 매력 염정아의 '염사장네 떡볶이집'이 개업한다.

지난 16일 방송한 tvN '삼시세끼 산촌편' 2회에서는 산촌 첫 손님 정우성과의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정우성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과 함께 감자를 수확하고 시장 나들이를 떠나며 '세끼 하우스'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23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정우성과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정우성 표 수타 반죽과 '염셰프' 염정아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모습이 즐거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들은 텃밭에서 수확한 다채롭고 싱싱한 채소들을 전부 튀겨 식탁을 '바삭한 텃밭'으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평소 식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사용하는 '큰 손' 염정아의 손맛으로 탄생하는 떡볶이에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염정아는 다른 이들의 의견에 적극 귀 기울이며 고춧가루 양 조절 등 레시피 수정에 들어갔다고 해 어떤 허당 매력을 선보일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손님을 떠나보내고 난 뒤 본격적으로 '세끼 하우스'에 적응해 나가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모습도 담긴다. 세 사람은 보다 편안한 '세끼 하우스'를 위해 리모델링에 나서는 것. 우천 대비 천막 치기에 도전, 빨랫대를 고정 시키기 위해 끝 없이 땅을 파는 등 말 그대로 '열일'에 돌입한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쉴 새 없는 노동에 제작진마저 "힐링하러 온 것임을 잊지 말자"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호흡이 딱딱 맞는 세 사람의 노동 케미스트리가 금요일 밤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시원한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양슬기PD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세 분은 '세끼 하우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열심히 움직였다. 손발 맞춰가며 몸을 아끼지 않고 움직이는 출연진의 모습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세 분의 환상적인 호흡이 더해져 더욱 온기 넘치는 산촌 집으로 재탄생 할 예정"이라며 "마지막까지 다양한 실력을 발휘하는 정우성과의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23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