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융자·담보 등 연3.9% 이벤트 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20:49:38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융자·담보 등 연3.9% 이벤트 실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8-26 14:58
    백서원 기자(sw100@dailian.co.kr)
    미래에셋대우는 26일 ‘다이렉트 신용융자, 담보, 매도담보대출 연3.9%’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신용융자, 담보대출, 매도담보대출 모두 연3.9%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자율 쿠폰은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하면 90일 동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최초 다이렉트 계좌 신규고객 또는 최근 7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융자, 담보대출, 매도담보대출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으로 다이렉트 계좌 이용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지급된 이자율 쿠폰을 등록 후 한번이라도 신규 융자 또는 대출을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는 신용융자뿐만 아니라 보유한 자산을 담보로 자유로운 대출이 가능한 담보대출과 보유 주식 또는 펀드상품을 매도 후 당일 현금 필요 시 매도 금액을 담보로 바로 대출 받아 사용 가능한 매도담보대출까지 연3.9%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