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 시작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0일 00:22:16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 시작
    사전 예약 페이지·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기사본문
    등록 : 2019-08-28 17:06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 페이지·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지식재산권(IP)를 최초로 활용해 제작했다. 원작에 등장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했으며 소설 속 가상현실 게임인 ‘로열로드’에 접속하는 듯한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달빛조각사의 특별 영상을 시청한 뒤 퀴즈를 맞추면 ‘캐시 뽑기권’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웹 소설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해 다채로운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달빛조각사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대작과 거장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달빛조각사를 집필한 남희성 작가와 송재경 대표가 개발한 게임 내용을 담았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