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중기 어땠나…'아스달 연대기', 6%대 시청률 출발


입력 2019.09.08 10:03 수정 2019.09.08 10:04        부수정 기자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시청률 6%대 시청률로 출발했다.ⓒtvN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시청률 6%대 시청률로 출발했다.ⓒtvN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시청률 6%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아스달 연대기' 파트3의 시작인 13화 시청률은 유료플랫폼(케이블·위성·IPTV 통합) 전국 기준 평균 6.1%, 최고 6.8%를 기록했다.

13화에서는 깃바닥을 탈출한 은섬(송중기)이 사트닉(조병규)의 유언으로 주비놀에 가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은섬이 우연한 계기로 '반드시 은혜를 갚아야 할' 모모족의 은인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담겼다.

이와 함께 대제관 니르하가 된 탄야(김지원)가 타곤(장동건)을 아라문 해슬라의 재림으로 지목하면서 아스달에서는 격변의 대서사시가 휘몰아치기 시작했다.

한편 은섬은 죽을 뻔한 위기에 처한 카리카(카라타 에리카)를 구해줬다. 카리카는 수많은 모모족 전사들을 모아 놓고, 칼로 손바닥에 피를 내 "우리의 피로 맹세한다. 이름 모를 그 보랏빛 입술의 사내에게 받은 은혜를 갚고 말 것이다"라고 외친 후 은섬의 푸른 등껍질을 그린 깃발을 세차게 흔들었다.

반면 잎생을 다시 만난 은섬은 잎생이 카리카의 호칭인 '샤바라'가 '우두머리', 모모족의 최고 위치인 족장이라고 말하는데도 전혀 반응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