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빅히트 "방탄 정국 거제도 열애설? 사실 왜곡"


입력 2019.09.17 12:43 수정 2019.09.17 12:44        부수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 기간 거제도에서 찍힌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진 것과 관련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 기간 거제도에서 찍힌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진 것과 관련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 기간 거제도에서 찍힌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진 것과 관련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빅히트는 17일 입장문을 내고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된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국은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숍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됐다"며 "이에 타투숍 지인들,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다. 그 내용이 왜곡돼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인터넷에선 한 누리꾼이 정국이 거제도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주장하며 올린 게시물이 화제가 되면서 정국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 속 주인공이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닌 해쉬 스완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해쉬스완은 SNS를 통해 자신이 아니라고 밝혔고, 정국 팬들과 설전을 벌이며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빅히트는 "장기 휴가 기간에 있었던 소소한 개인적 일상들이 왜곡돼 알려진 것을 유감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선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또한 허위사실 유포 시에도 예외 없이 법적 대응 할 방침임을 밝힌다"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