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뉴욕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체험 팝업스토어 열어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7일 22:03:17
    LG전자, 미국 뉴욕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체험 팝업스토어 열어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고품질 구형 얼음 즐겨
    기사본문
    등록 : 2019-09-23 12:00
    이홍석 기자(redstone@dailian.co.kr)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고품질 구형 얼음 즐겨

    ▲ 미국 유명 래퍼 바닐라 아이스가 19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 체험 팝업 스토어에서 칵테일 대결을 펼친 후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보여주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지난 19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 인스타뷰 냉장고’는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구형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은 제품 하단의 냉동칸에서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크고 투명한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의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위스키·레모네이드·아이스커피 등 여러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투명한 구형 얼음의 아름다움은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유명 래퍼인 바닐라 아이스와 아이스티가 크래프트 아이스를 이용해 칵테일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부사장)은 “집에서도 품격 있는 구형 얼음을 즐길 수 있는 LG 인스타뷰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