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100대 브랜드’ 56위…업계 유일 순위권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2일 10:15:58
    넷마블, ‘100대 브랜드’ 56위…업계 유일 순위권
    230개 부문 대표 브랜드 1000개 대상 조사 결과
    기사본문
    등록 : 2019-10-07 17:03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넷마블 로고.ⓒ넷마블

    230개 부문 대표 브랜드 1000개 대상 조사 결과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