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정다은과 동성 열애 인정 "사귄지 오래됐다"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5일 18:43:53
    한서희, 정다은과 동성 열애 인정 "사귄지 오래됐다"
    기사본문
    등록 : 2019-10-08 09:21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가수 한서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동성 열애를 인정했다. 방송 캡처.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과의 동성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입장을 번복했다. 앞서 한서희는 정다은과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은 건지 알고 있으나 그런 사이는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며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연인 코스프레냐"며 이들의 열애설을 믿지 않았다.

    그러자 한서희는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고 답답해했고,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며 열애설을 인정하는 늬앙스를 풍겼다.

    한서희와 정다은의 열애설은 지난달 9월 25일 처음 제기됐다. 정다은이 SNS에 차 안에서 한 여성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해시태그로 한서희를 적은 것. 특히 해당 여성의 손의 네일아트는 한서희임을 추측하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당시 한서희는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적극 해명했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