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근황…'수척해진 모습'


입력 2019.10.10 09:43 수정 2019.10.10 16:15        스팟뉴스팀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병 투병 상황을 전했다.조민아 SNS 캡처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병 투병 상황을 전했다.조민아 SNS 캡처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병 투병 상황을 전했다.

지난 9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겁을 많이 먹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무 때나 갑자기 추워져서 힘들었는데 겨울엔 정말 큰 일이라도 날까봐. 샤워할 때마다 머리가 두 움큼씩 빠지고 소화는 여전히 안 된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어제는 병원에 갔는데 먹던 약을 중단하고 경과보다 수술 여부 정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만큼 특정 부분은 상태가 많이 악화되기도 했지만 여기서 무너질 수 없으니까 포기하지 않고 매일 운동하고 있다"고 현재 상태를 설명했다.

조민아는 "긍정적인 편이지만 더 웃으려 노력하고 수면 부족이랑 불균형한 영양이 문제라고 하니까 잘 자려고, 어렵지만 잘 챙겨 먹어보려고 하고 있다. 우리 자신은 소중하니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계신 모든 분들, 혼자만의 아픔들로 앓이 하시는 분들 우리 함께 힘내요"고 말했다.

조민아는 지난 6월 레이노병을 앓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레이노병은 추위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말초혈관이 과하게 수축하며 조직에 산소공급이 원활하지 않게 돼 손발이 차다 못해 피부색이 변하고 통증이 생기는 병을 말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