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국내외 활동 예고'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2일 08:46:13
    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국내외 활동 예고'
    기사본문
    등록 : 2019-11-07 15:37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배우 장서희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뉴시스

    배우 장서희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국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장서희 씨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며 “우소중한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장서희씨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대중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서희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2002년 MBC ‘인어아가씨’, 2009년 SBS ‘아내의 유혹’으로 두 번의 연기대상의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을 넘어 대륙에서도 활약을 펼친 장서희는 500억 대작 중국 드라마 ‘수당영웅’에 출연하기도 하기도 하며, 한중수교 20주년 중국 드라마 ‘서울 임사부’로 중국 내 시청률 1위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vN ‘서울메이트’부터 최근 TV조선 ‘부라더시스터’까지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서희와 함께 하는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이가은, 전성우 조여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