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혜성 아나운서 "전현무와 열애, 조심스러워"


입력 2019.11.13 08:55 수정 2019.11.13 08:56        부수정 기자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전현무와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방송 캡처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전현무와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방송 캡처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전현무와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이혜성은 13일 방송된 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내 소식을 인터넷에서 접하고 많이 놀라신 분들이 '설밤'에도 많이 계실 거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직은 뭔가 얘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는 별개로 나는 계속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할 거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다른 날보다 상기된 표정이다. 긴장하지 마라' 등의 청취자 메시지를 들은 이혜성은 "긴장한 거 어떻게 아셨냐. 사실 오늘 생방송이 떨리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긴장되는 거 오랜만이다. 라디오는 편안한 마음으로 왔었다. 그래도 청취자들이 토닥토닥해주니까 긴장 풀고 평소처럼 라디오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이혜성은 또 "공감하고 위로해 주려고 문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계속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전날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1977년생인 전현무의 나이는 올해로 43세, 1992년생 이혜성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무려 열다섯 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화제가 됐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