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경란 "이혼 후 거지꼴, 완전히 부서졌다" 눈물 고백


입력 2019.11.13 15:26 수정 2019.11.13 15:26        부수정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이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MBN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이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MBN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이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

13일 첫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 출연하는 김경란은 모델 박영선, 배우 박은혜, 박연수, 가수 호란과 함께 생활하면서 자신의 일상을 스스럼없이 공유하는 동시에 새로운 사랑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경란은 멤버들과의 '뒤풀이 토크' 도중 자신의 인생을 이야기하다 눈물을 쏟았다.

김경란은 "나만 버티고 견디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가 완전히 부서졌다"며 "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라고 생각하지만 개뿔 아무것도 없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주변에서는) 내가 이혼해서도 멋지게 살 거라고 생각하지만 완전히 거지꼴이 됐다"고 덧붙였다.

김경란은 늘 '모범생'으로 살아야 했던 고충을 밝히며 "좋은 아나운서가 되어야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해, 늘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 이제야 알았는데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했던 거였다"고 털어놨다.

제작진은 "이혼의 아픔을 겪은 공통점을 지닌 5인방은 첫 만남부터 자신들의 아픈 이야기와 현실적인 장벽 등을 스스럼없이 털어놓으며 급격히 가까워졌다"며 "첫날 예정된 촬영이 모두 끝난 이후에도 밤을 잊은 뒤풀이 토크가 이어지며 서로의 진심이 오갔다"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