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출시


입력 2019.11.20 14:32 수정 2019.11.20 14:32        이은정 기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편안한 진정과 수분 보충 선사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시리즈의 순한 진정 보습 토너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는 사실을 입증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한다.

빌리프 관계자는 “시카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1차 닦아내고, 다시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해도 좋다”며 “달아오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밤, 또는 민감한 피부 케어는 물론 영양 가득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밤 크림 리페어와 함께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든든한 보습 방패막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