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학의 기초가 되는 초등연산 실력, 스마트 초등학습지가 돕는다


입력 2019.12.10 20:00 수정 2019.12.10 18:54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초등수학의 근간이 되는 것은 바로 초등연산이다. 특히 수학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아이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연산실력이 탄탄한데, 이처럼 실력을 쌓기 위해서는 무작정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공부흥미’도 함께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나와있는 문제집의 경우 대부분 반복학습을 강조하고 있다. 물론 이 방법으로 성적이 오른 학생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녀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방법을 찾아 함께 고민해보는 것이 좋다. 초등학교 수학에 흥미가 없는 아이라면 더더욱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 최근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초등연산부터 도형과 방정식, 수학경시대회까지 자녀의 수준과 흥미에 따라 원하는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초등인강은 멀티미디어 학습을 채택해 효율적으로 수학성적 향상을 돕는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 역시 재미있는 초등수학공부를 지향한다. 초등학교 수학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생들이 확실하게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학습 전 진단평가를 통해 나온 성적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학습방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수준별수학 과정을 통해 수학공부에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돕고있다. 초등수학개념이해가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계산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게임을 이용한 구구단, 연산 콘텐츠를 추천하고 있다.

실제 학습생들 역시 “수학이 제일 어려운 과목에서 밀크T를 하고 난 뒤 제일 재미있는 과목으로 바뀌었다. 선생님이 친절하게 알려주고 도와주셔서 매일 공부가 즐겁다. 수학공부가 두렵지않다.”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수학인강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각종 이벤트도 볼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