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내가 많이 사랑해요' 박보검과 연인 케미, 고윤정 누구?


입력 2020.01.21 16:15 수정 2020.01.21 16:15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이승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 카카오페이지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이승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 카카오페이지

가수 이승철의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케미를 선보인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승철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20일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웹툰 '달빛조각사'에 OST로 삽입돼 주목을 받고 있으며, 무엇보다 박보검이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발탁돼 공개 전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박보검은 뮤직비디오에서 섬세한 연기로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에 힘을 실었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춘 고윤정은 단아한 미모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은 고윤정에게 직접 목걸이를 걸어주거나 사랑스런 눈빛을 보내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고윤정은 '전지현 닮은꼴'로 주목을 받은 신예다. 청순한 비주얼로 통신사 CF 모델로 발탁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웹툰 OST라는 의미 있는 시도에 가요계 레전드인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만나 더욱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며 흡족해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