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정세, '동백꽃'→'스토브리그'→'모범형사'.. 장르불문 맹활약


입력 2020.01.22 16:04 수정 2020.01.22 18:20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오정세가 JTBC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 프레인TPC 배우 오정세가 JTBC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 프레인TPC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스토브리그'로 연이은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정세가 JTBC 새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모범형사'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포기란 없는 형사들의 통쾌한 수사물로 끝까지 범인을 잡고자 하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리는 작품이다.


오정세는 '모범형사'에서 지역 거부의 아들 '오종태'로 분한다. 극 중 오정세는 장승조와 사촌 지간이면서도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우는 관계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한 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시작해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스토브리그'까지 교집합 없는 연기를 선보여 온 오정세는 '모범형사'를 통해 또 한번 변신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디테일을 더해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대중을 사로잡은 오정세가 '모범형사'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