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YP 떠난 유빈, 1인 기획사 설립 "책임감 가지고 도전"


입력 2020.02.18 16:49 수정 2020.02.18 16:49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1인기획사 르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유빈 인스타그램 캡처.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1인기획사 르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유빈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1인 기획사 대표로 새출발한다.


유빈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 이후 정말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동고동락했던 JYP와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짓고 홀로서기를 시작했던 저인데요. 이후 수많은 고민 속에서 차근차근 준비해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유빈이 설립한 새로운 안식처는 rrr 엔터테인먼트(르 엔터테인먼트)로, 유빈은 "이곳에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유빈은 지난 1월 25일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다.


다음은 유빈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유빈입니다 우선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1월, 데뷔 이후 정말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동고동락했던 JYP와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짓고 홀로서기를 시작했던 저인데요. 이후 수많은 고민 속에서 차근차근 준비하여,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0년 2월 18일, rrr 엔터테인먼트(이하 르 엔터)라는 이름의 새 안식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거창한 말 보다는 앞으로 펼쳐질 유빈의 REAL로 REAL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rrr이라는 단어에 담긴 'real recognize real' , 즉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라는 그 의미처럼, 진짜를 알아볼 수 있는,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진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유빈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제 현재와 미래를 함께 할 이곳에서 더욱더 유빈 다운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저와 함께 오늘, 그리고 내일을 걸어가요. 언제나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유빈 드림 p.s. 더더욱 반가울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