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고효능 안티에이징 크림 론칭


입력 2020.03.26 10:42 수정 2020.03.26 10:43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출처=(주)레비레스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출처=(주)레비레스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레스코의 제주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고효능 안티에이징 ‘레비톡스 펩타이드크림’을 2020년 3월 27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람의 피부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및 각종 피부 성장인자들이 줄어들게 되고 줄어드는 속도에 비해 빠르게 생성되지 않는다.


이에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레비톡스 펩타이드크림’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임상을 통해 Collagen Type 4, Procollagen type 1, Fibrillin-1, Tropoelastin 등의 콜라겐 생성 인자가 진피 상부층에 다량 생성되어 콜라겐 재생이 입증 된 전문가 전용 솔루션을 담아낸 제품이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톡스 펩타이드크림’은 처진 눈가 주름, 처진 볼살, 늘어진 모공 피부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항산화 효능에 뛰어난 제주 오가피추출물, 제주 배초향추출물 등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었다.


또한, 97%의 고순도 분말 형태인 카퍼트리펩타이드-1 500ppm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10ppm이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 생성 및 줄기세포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7가지 펩타이드, 저분자, 초저분자 이중 히알루로닉애씨드와 마린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 안과 밖의 수분 밀도를 높여 피부 본연의 수분 유지력을 강화하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어 준다.


전 성분 모두 유럽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고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 FDA OTC 인증을 신청한 상태이다.


㈜레비레스코의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소장은 “사람의 피부는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되기 때문에 노화가 시작 되기 전, 피부 건강에 신경 쓸 것을 권장한다”며 “새로 론칭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은 전문가 전용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앰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고기능성과 고효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