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여영국 정의당 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대표단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채연 청년정의당 대표 직무대행, 배진교 원내대표, 여 대표, 김응호, 박인숙 부대표. (공동취재사진)
정의당, '검수완박' 강행에 "유감스러운 결정…동물국회 우려"
13일 연석회의서 대응방안 논의
정치개혁 촉구하는 정의당 의원들과 대화하는 박병석 국회의장
박병석 국회의장(왼쪽)이 12일 국회 의장실 앞에서 정치개혁 촉구 피켓 시위를 벌이던 (오른쪽부터) 정의당 류호정, 장혜원, 이은주 의원과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정의당 의원총회 발언하는 이인주 의원
이은주 정의당 의원이 12일 국회 로텐더홀 단식농성장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 의원은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양당의 정치개혁 결단을 촉구하며 지난 8일부터 국회 로덴더홀에서 단식농성을 이어가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여영국 정의당 대표와 대화하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여영국 정의당 대표가 11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화상연설이 열린 영등포구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새 5억 올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