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포토>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김기현 권한대행과 정양석 사무총장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왼쪽)와 정양석 사무총장이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자리에 앉고 있다.
<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31차 모임 인사말 하는 김기현 권한대행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오른쪽)가 20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의원 모임인 ‘명불허전 보수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포토> 초선의원 모임 '명불허전 보수다' 참석한 김기현 권한대행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0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의원 모임인 ‘명불허전 보수다’에 참석하며 의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모임 참석한 김기현 권한대행과 원유철 전 원내대표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오른쪽)가 20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의원 모임인 ‘명불허전 보수다’에 강의자로 참석한 원유철 전 원내대표와 대화하고 있다.
김기현, 5.18기념식 참석…"희생자들, 민주화의 주역"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18일 5·18광주 민주화운동과 관련해 "희생당하고 아픔 당하고 계신 많은 유족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김 원내대표는 이날 광주 5·18 민주묘지에서 열린 제41주년 5·18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한 뒤 기자들을 만나 "당을 대표해서 온 자리여서 감회가 남다르다"면서 이같이 밝혔다.앞서 김 원내대표는 지난 7일 취임하자마자 첫 지방 일정으로 광주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바 있다. 김 원내대표는 "친(親)호남을 떠나서 핵(核)호남이 돼야 한다"며 친호남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
"기각" "만장일치 파면"…尹 탄핵 선고일 지정에 여야 반응 온도차
'尹 선고 기일 지정'에 與 잠룡들, '눈치보기'…기존 전략 효과엔 '물음표'
트럼프發 '글로벌 관세 쓰나미'…투심은 채권을 향하고 있다
프로파일러가 본 김수현의 카톡 감정서 "얼마나 엉망인지..."
노출女 단체로 음식 나르던 그 식당…성 상품화 시달리더니 끝내
'폭싹 속았수다' 리액션 장인 뭐랭하맨, 뜻밖의 행동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