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를 방문한 미하엘 라이펜슈툴 주한 독일 대사와 인사를 하고 있다.
안철수 "위드 코로나? 정부 국민 희망 고문"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 대표는 "지금 '위드(With) 코로나' 이야기를 하기는 이르다. '위드 코로나'는 2차 접종 완료자가 최소 70% 이상이며 누구나 원하는 때 바로 백신을 맞을 수 있는 환경일 때 논의를 시작할 수 있다"고 밝히며 "섣부른 '위드 코로나' 논의는 국민들에게 곧 방역이 완화될 거라는 잘못된 인식을 심어줘 대규모 확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정부가 당장의 비판을 모면해보려고 국민을 희망 고문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국민의당 최고위 참석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안철수 “여론조사 조작 관련자, 형사범 처벌해야”
“방송서 대놓고 與 지지 여론조사 회사 대표도 있어”
안철수 "문 정부 거짓말쟁이, 돈은 넘치는데 의료진을 위한 예산만 인색"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16차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보건의료노조가 정부와의 협상 결과 파업을 철회했다. 오늘도 의료현장을 지키고 계시는 보건의료 종사자 분들의 결단, 그리고 희생과 헌신에 대해 거듭 감사를 드린다"고 밝히며 "저는 정부가 거짓말쟁이라고 생각한다. 표를 사기 위한 ‘퍼줄 돈’을 펑펑 쓰면서, 국민의 생명을 구할 돈은 없다는 주장은 믿기 어렵다. 돈은 넘치는데, 의료진을 위한 예산만 인색했던 것"이라고 비판했다.
국민의당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16차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한덕수 대행, 4대 그룹 총수 만난다…트럼프 관세 폭탄 대응 논의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