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국회에서 열린 <물가 및 민생안정 특별위원회> 1차 회의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최고위 발언하는 권성동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원내대표 최고위 모두발언
"전 할 말이 없습니다" 권성동 원내대표에게 발언권 넘기는 이준석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운데)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전 할 말이 없습니다"라고 발언한 뒤 발언권을 권성동 원내대표에게 넘기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최고위 참석하는 이준석-권성동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권성동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최고위 11명 필요 있나…安, 한 명 양보하면 9명 체제 가능"
"김윤, 사과하고 당에 맞추면 수용해야"'이준석 연대 관측'엔 "특정인 연대 없다"
'주52시간 예외' 엇박자…이재명 '우회전 핸들'→좌회전 꺾은 민주당 [정국 기상대]
목소리 키우는 용산 참모진…'尹 탄핵 반대' 국민변호인단 12만명 돌파
"성폭행 신고한대"…만취 직장동료 속여 15억원 뜯어낸 공무원의 최후
"2주 동안 지진 6000회" 인기 신혼여행지 손꼽히던 '이곳', 비상사태 선포됐다
[오늘 날씨] 출근길 매서운 추위 주의...추울 때 '술' 마시면 따뜻해진다고?
[데일리 헬스] 배우 성현아, '이 질환' 투병 고백..."활동 잠정 중단"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트럼프 관세’에 뿔난 中, 美 빅테크 정조준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