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광수 은행연합회 회장이 1일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 뱅커스클럽에서 열린 금융지주회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LG CNS, ‘코딩 실력’만으로 신입사원 선발한다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코드 몬스터' 개최…12일 예선·26일 본선
농협생명, '생명의 나무 심기' 활동 실시
NH농협생명은 지난 달 31일 서울 안양천에 도시 숲을 조성하기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나무 심기 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옥현 양천구 부구청장, 김석권 생명의 숲 공동대표, 주경돈 농협생명 부사장과 약 30명의 농협생명 임직원이 참여해 묘목 2000그루를 심었다.이번 활동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등 생활 속 ESG 실천을 독려하고자 농협생명에서 지난 3월에 실시한 '타타타 캠페인, 생명의 나무 심기'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ESG 상품인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Se…
5대 금융지주, 시장안정 자금 95조 지원한다
국내 5대 금융지주가 유동성 공급 등 시장안정을 위해 95조원에 달하는 자금을 지원한다.금융위원회는 김주현 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명동 은행연합회 뱅커스클럽에서 5대 금융지주 회장단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종규 KB금융 회장과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을 비롯해 김광수 은행연합회장 등이 참여했다.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현재 금융시장 상황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금융시장 안정 ▲실물부문 자금공급 ▲취약차주 지원 등을 위한 금융지주사의 역할에 …
[11/1(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대통령실, 이태원 사고 수습에 집중…발언 논란·유언비어엔 '선긋기' 등
▲대통령실, 이태원 사고 수습에 집중…발언 논란·유언비어엔 '선긋기'3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은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게 서울광장에 마련된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한 뒤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참모들 및 한덕수 국무총리와 연달아 회의를 가졌다. 사고 발생 직후부터 대통령실과 정부서울청사, 사고 현장 등을 오가며 수습책 마련에 집중했던 윤 대통령은 당분간 이같은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당초 잡혀 있던 외부 일정들을 취소하고 사고 대응 관련 일정에만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한편 대통령실은 '당국 책임론' 및 유언비어성 의혹 제기나…
'이태원 참사' 사망자 1명 늘어 155명…31일 오후 11시 현재
중상자 30명, 경상자 122명 부상자 총 152명이태원 참사 사망자 남성 55명, 여성 100명20대 103명, 30대 31명, 10대 12명, 40대 8명, 50대 1명외국인 사망자 이란, 중국, 러시아 등 14개국 출신 26명
국민의힘, 새 비대위원장에 '5선 권영세'…"국정 안정·당 화합 이끌 것"
유시민, '가짜뉴스 피해' 한동훈에 3000만원 배상 확정…항소 포기
제주삼다수, 치열해진 생수 시장…“독주 판도 굳히기 본격화”
"마약하고 17세女와 성관계, 상당한 증거있다" 男정계인사 보고서 파장
"예쁘고 어릴 때 임신한 척…일부러 가짜 만삭사진 찍습니다"
한동훈, 사퇴 이후 생각 정리 중…"지치고 상처 받았더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윤석열이 외친 ‘종북주사파’는 허황된 구호
정기수 칼럼
이재명, 尹처럼 ‘무모한’ 충동·선동 프레임으로 망한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스파이로 발칵 뒤집힌 英 정가
탄핵 정국에 가로 막힌 경제 법안…신속 처리 시급 [기자수첩-경제정책]
이재명도 머지 않았다…재판부, 눈치 보지 말고 신속히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내년이 오는게 두려운 기업들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