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기국회 마감일이 하루 남겨진 8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회동하고 있다.
정기국회 종료 하루 앞두고 회동하는 김진표 국회의장과 주호영-박홍근 여야 원내대표
정기국회 종료 하루 앞두고 여야 원내대표 회동 주재하는 김진표 국회의장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기국회 마감일이 하루 남겨진 8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여야 원내대표 회동에서 인사를 나눈뒤 자리로 향하고 있다.
마스크 벗는 김진표 국회의장과 주호영-박홍근 여야 원내대표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기국회 마감일이 하루 남겨진 8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여야 원내대표 회동에서 마스크를 벗고 있다.
여야 원내대표 회동 주재하는 김진표 국회의장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기국회 마감일이 하루 남겨진 8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여야 원내대표 회동에서 인사를 나눈뒤 각각 자리로 향하고 있다.
악수하는 주호영-박홍근, 김진표 국회의장 주재 여야 원내대표 회동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정기국회 마감일이 하루 남겨진 8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여야 원내대표 회동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中 한정 부주석, 시진핑 대신 트럼프 취임식 참석
한정 중국 국가부주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시진핑 국가주석 대신 참석한다.17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한 부주석은 오는 20일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해 트럼프 당선인과 접견할 예정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중 강경 인사를 차례로 발표하며 중국과의 긴장 관계를 고조시켰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의 특사 파견은 양국의 갈등의 벽을 허무는 첫 제스쳐가 될 전망이다.중국 외교부는 “미국 측 초청에 따라 시 주석의 특사로 한 부주석이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한다”며 “중국은 항상 상호 존중, 평화 공존, 협력 …
[시황] 코스피, 트럼프 취임 앞두고 ‘숨고르기’…2523.55 마감
[코인뉴스]리플, 트럼프 취임 호재·소송 악재 해소에 사상 최고가 경신
5만원 대 판매되던 尹 대통령 시계…왜 한 달 만에 30만원까지 올랐을까
자사주로 임원 성과급 지급하는 삼성전자... "책임 경영 강화"
노웅래 전 의원 자택에서 3억원 압수한 檢... 法 "위법 압수수색"
"北 주민 굶으면 어째" 바다에 쌀 페트병 띄운 50대 검찰 송치
中 해커들, 옐런 美 재무장관 컴퓨터도 털었다
尹 구속영장에…권영세 "이재명은 '방어권 중요하다'며 기각, 尹도 보장 절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