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임이자 국회 환노위 국민의힘 간사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노란봉투법'으로 불리는 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 처리 진행에 항의하며 퇴장하고 있다.
포천시, 공장설립 무료대행서비스 활성화
"시에서 공장설립에 대한 상담과 신청을 무료로 해 드립니다"경기 포천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연계해 공장등록과 변경 등 공장 설립에 관한 업무를 무료로 상담하고 신청까지 대행해주고 있어 입주기업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시는 포천지역 내 공장설립 희망 중소기업의 공장설립 관련 업무를 처리해 관내 중소기업인들에게 시간적,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공장 등록 및 설립은 중소기업인들에게 어려운 업무로 알려져 있다.관계 법령 및 인허가 협의, 복잡한 서류작성 절차 등으로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하기 때문이다.이에따라 시는 포천지역내 …
정무위 질의 듣는 김주현 금융위원장과 이복현 금감원장
김주현 금융위원장(왼쪽)과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21일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의를 듣고 있다.
'노란봉투법' 강행 처리에 항의하며 퇴장한 국민의힘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노란봉투법'으로 불리는 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 처리가 진행되자 항의하며 퇴장했다.
'노란봉투법' 관련 항의하는 임이자 의원
임이자 국회 환노위 국민의힘 간사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노란봉투법'으로 불리는 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 처리를 진행하는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항의 발언을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전권 예약판매 65% 소진
10일 만에 예약판매 1800세트 중 1200세트 팔려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與 지도부, 탄핵심판 '신속 결정 촉구' 기조로 선회…어째서?
수전증 의사 대신 비뇨기과 수술…60대 간호조무사 실형
‘막대사탕의 위험성’...6살 아이 먹다 넘어져 소뇌까지 관통
“식은 게 느껴져” 김수현 기자회견 앞두고 2018년 나눈 문자 공개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