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뮤지컬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 프레스콜이 13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구옥분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민주당에 완전히 이용당해"…'국회 투입 계엄군' 707단장 면담한 성일종
尹측·與, '野의 곽종근 회유설' 제기곽종근, 앞서 尹 탄핵심판 출석해"회유 당한 게 아니라 스스로 판단"
"네 아내 벗겨봤는데…임신도 세 번 시켰다" 유부남 전남친의 끔찍한 스토킹
십여년 전 사귄 전 남자친구가 현재 남편에게 연락하는 등 스토킹 피해를 입었다는 30대 여성의 사연이 충격을 주고 있다.7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30대 중반 여성인 A씨는 전 남자친구 B씨가 2020년 10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발신자 표시 제한 기능을 이용해 수십 차례에 걸쳐 전화와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다.A씨가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했으나 B씨는 이를 무시하고 A씨가 결혼한 이후에도 계속했다고.그러던 지난해 7월 B씨가 발신자 표시 제한으로 전화를 걸어와 A씨 남편에게 "네 아내를 세 번 임신시켰다" "네 애인지 내 애인지…
"하늘양 살인 女교사 95학번 48세, 고3 아들 수능봤다" 신상 확산 파문
김하늘(8)양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여교사의 신상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11일 여러 소셜미디어(SNS)에는 살인을 저지른 여교사 A씨의 신상 정보가 확산하고 있다. 전날 하늘 양 아버지 김 모 씨(38)는 건양대병원 응급실 앞에서 A씨에 대해 "가해자는 48세 여자분이다. 아들은 이번에 수능을 봤다고 한다. 그리고 2학년 3반의 담임이자 정교사"라고 밝힌 바 있다.이후 온라인상에서 "대전 교사는 교육대학교 95학번 출신 일반 교사로 조현병 있다" "95학번 만 48세" "이번에 고3 아들이 수능 봤다" 등의 신상 정보가 공유됐다.…
권영세 "홍장원·곽종근, 민주당과 '검은 커넥션' 의심…헌재, 합리적 판단해야"
"헌재, 초능력으로 진실과 거짓 가려내나""탄핵심판 법적 정당성 헌재 스스로 훼손"
민주당, '35조원 추경' 제시…폐기한다던 '전국민 25만원' 지원금 포함됐다
더불어민주당 자체 추가경정예산안 공개민생회복에 23.5조원·경제성장에 11.2조원'전국민 25만원', 소비쿠폰 13.1조 편성키로진성준 "협의 과정서 탄력적 자세 임할 것"
[오늘 날씨] 낮 최고 14도 '미세먼지 나쁨'…겨울이 가기 전 알아야 할 '패딩 세탁법'
국민의힘 "민주당, 명태균에 놀아나는 중…'아버지' 이재명에 '상왕' 明 등장"
"1돈에 60만원+α"…지붕 뚫은 금값, 금테크 전략은?
수원서 고층 아파트 엘리베이터 점검하던 20대 추락사
제1159회 로또 당첨번호 '3·9·27·28·38·39'번...1등 당첨 지역 어디?
[데일리 헬스] 개그우먼 신기루, 지독한 불면증 호소...문제는 '이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번에도 ‘한중일카’ 사국지로 끝난 동계아시안게임 [기자수첩-스포츠]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