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극장에서 즐기는 여행"…CGV '원데이 무비 트립'


입력 2020.06.03 10:05 수정 2020.06.03 10:05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원데이 무비 트립'ⓒCGV '원데이 무비 트립'ⓒCGV

CGV가 오는 4일부터 5주간 여행 감성을 대리 충족시켜줄 '원데이 무비 트립'을 진행한다.


'원데이 무비 트립' 상영작은 매 주 뉴욕 트립, 유럽 트립 등 각 콘셉트에 맞게 공개될 예정이다. 뉴욕, 유럽 등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통해 각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4일부터 떠나볼 여행 콘셉트는 뉴욕 트립이다. 뉴욕의 풍경과 감성을 담은 영화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리빙보이 인 뉴욕', '프란시스 하'를 선보인다.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은 일상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브루클린을 배경으로 한 영화다. '리빙보이 인 뉴욕'에서는 뉴욕의 매력적인 가을 풍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프란시스 하'에서는 감각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살린 흑백톤의 뉴욕 풍경이 담겼다.


'원데이 무비 트립영화는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 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6000원이다. 6월 둘째 주에는 '유럽 트립'을 주제로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영화가 지닌 매력 중 하나는 새로운 장소, 다양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라며 "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수 없는 요즘, 여행 감성을 대리 충족할 수 있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