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김건희 특검법 최대한 조속히 발의, 준비에 박차"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민주당은 의총에서 김건희 주가조작, 허위경력에 관한 의혹 해소를 위한 특검법 추진을 결의했다"고 밝히며 "김건희 특검법을 최대한 조속히 발의할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 살아있는 권력일수록 더 엄격, 공정한 잣대를 들이대야 한다. 하지만 김건희 여사를 둘러싸고 수사기관이 보여준 행태는 시간끌기와 봐주기 일관이다"고 비판했다. (공동취재사진)
비상의원총회에서 대화하는 박홍근-진성준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 의원총회에 진성준 원내수석부대표와 대화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대표와 박홍근 원내대표의 대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왼쪽)와 박홍근 원내대표가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발언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마스크 벗는 박홍근 원내대표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발언을 위해 마스크를 벗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불확실성 사라지고 '한덕수 체제'로…소극적 권한행사 할 듯
국민의힘 '한동훈 체제' 결국 붕괴…韓 사퇴 거부에 내홍 격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이재명 "尹 탄핵인용" 여론전 고조
[데일리 헬스] '먹방 유튜버' 히밥, '이 질환' 걸려 걷지도 못한다..재발 위험도 높아
中, ‘반도체 D램 덤핑 공습’에 나섰다
"내가 만든 대통령 내 손으로 끌어내렸다" 눈물 쏟은 김상욱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두 맛집 평만옥, 함무옥의 가족 이야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팬 응원=탄핵 지지일까…경계해야 할 ‘과도한 해석’ [기자수첩-연예]
오타니와는 다른 소토의 마케팅 파워, 1조 몸값 합당? [기자수첩-스포츠]
응원봉 휘두르며 축제처럼 즐기는 MZ세대 집회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