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도시공사,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위해 경기북부보훈지청과 맞손


입력 2023.02.24 15:01 수정 2023.02.24 15:01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남양주도시공사는 질 좋은 일자리 창출, 경기북부보훈지청은 취업지원대상자 및 제대군인에 직업교육훈련 실시

남양주도시공사와 경기북부보훈지청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가졌다.ⓒ남양주도시공사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는 23일, 경기북부보훈지청과 지역사회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각 기관 대표와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및 취업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남양주도시공사는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기북부보훈지청은 공사에서 필요한 역량있는 취업지원대상자 및 제대군인 등의 취업을 위해 직업교육훈련을 실시하는 등을 내용으로 하는 협약서에 서명하고 상호교환했다.


협약식 이후 간담회에서는 공사에서 재직 중인 제대군인 및 보훈대상자 대표직원이 자리에 참석해 취업사례를 소개하고 협력방안에 대해서 함께 협의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러한 협약과 간담회를 통해서 질 좋은 일자리 확대라는 공통된 목표를 성실히 이행하기로 했다.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은 “보훈대상자 및 제대군인 등의 취업지원을 위한 협력관계가 성공적으로 구축되길 기대하며, 공사에서는 질 좋은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