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입력 2023.07.17 09:19 수정 2023.07.17 09:19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주임록 의장 “생활체조 인구의 저변 확대 위해 체육 인프라 확충에 노력하겠다”

광주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 현장.ⓒ광주시의회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조대회’가 지난 15일, 광주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 방세환 광주시장 등 주요 내빈과 동호인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광주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조성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된 이번 생활체조대회에서는 줌바댄스, 폴댄스, 플라잉요가, 댄스로빅, 방송댄스 등의 단체전에 총 13개 팀이 출전했으며, 플라잉요가, 폴댄스 개인전에 18명이 출전하여 역동적이며 활력 넘치는 수준 높은 경기로 관람시간 내내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대회 심사 결과, 단체전 및 개인전의 각 분야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대상자(팀)에게는 트로피 및 메달이 수여되었다.


주임록 의장은 “여기 모이신 여러분들이 생활체조 인구의 저변 확대와 발전에 든든한 원동력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며 “의회에서도 체육 인프라를 좀 더 확대하고 다양한 분야의 체육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