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기관광공사,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24.07.26 17:41 수정 2024.07.26 17:41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19일부터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결과 주최측으로부터 콘텐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 조직위는 "경기도 관광 홍보부스는 디자인, 콘텐츠, 이벤트 등 여러면에서 단연 돋보였고 많은 방문객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에 많은 기여를 했다"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도가 운영한 홍보관에서는 한 때 폐광이었다가 경기 10대 관광지로 선정된 '광명동굴', 프랑스 등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 '쁘띠프랑스', 목장 부지를 그대로 활용한 테마파크 ‘안성팜랜드’ 등 도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둘러볼 수 있도록 홍보관 디자인과 주요 도내 주요 관광산업 홍보 테마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최우수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한'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관광명소를 알리고 관광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