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도의회 민주 최종현 대표의원, 초선의원들과 소통정담회 개최


입력 2025.02.12 16:23 수정 2025.02.12 16:24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협력 기반 강화에 나섰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12일 북부지역 초선의원들과 소통정담회를 개최해 대표단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초선의원으로서의 겪은 어려움과 극복방법, 정책 추진과정에서의 협력방안, 상임위원회별 주요 이슈 및 공유사항 등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정윤경 부의장(군포1)를 비롯해 전자영 수석대변인(용인4), 명재성 정무수석(고양5), 신미숙 기획수석(화성4), 이채명 소통․협력수석(안양6)이 함께했다.


소통 정담회에서는 김창식(남양주5), 변재석(고양1), 이경혜(고양4), 박재용(비례), 이인규(동두천1) 등 북부지역 초선의원들이 참석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더불어민주당 76명 의원 중 47명의 의원이 초선으로, 가장 많은 숫자를 차지할 뿐 아니라 참신함과 진정성 의정활동으로 당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초선의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당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초선의원들은 대표단과 의원들간의 지속적인 소통기반 마련, 장애인 복지예산 확충 관심 촉구, 초선의원에 대한 의정활동지원 등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향후 동남부권(2분기), 서남부권(3분기), 남부권(4분기) 등 매 분기 지역별 초선의원 소통정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