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차 메타버스 최고위원회의를 시작하며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송영길 "대선 경선후보들 네거티브 중단, 환영"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국회에서 열린 '메타버스(가상세계)'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정당 사상 지도부 회의에 '메타버스'가 도입된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송 대표는 "대선후보 경선에서 후보들이 네거티브를 중단하겠다는 뜻을 모아가고 있어 환영한다"고 밝히며 "선을 넘는 네거티브 선거 운동이 아니라 미래를 준비하는 능력있는 집권여당의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오늘 저녁에 이낙연 후보와 만찬을 하면서 이런 취지를 공유하고, 각 주요 후보들과도 만남을 통해 당의 방침이 확산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영길 대표, 제1차 메타버스 최고위 주재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차 메타버스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메타버스 최고위 발언하는 송영길 대표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차 메타버스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송영길, 메타버스 최고위서 “경선 네거티브 중단 전폭 환영”
“민주당 발전하는 모습, 국민께 보여주는 것”오늘 이낙연과 만찬...주요 후보와 만남 계속
송영길 지도부에 힘 실은 與 원로들…"잘 하고 있다"
한미훈련 연기·검증단 설치에 선그은 宋민주당 상임고문단도 "적절했다"며 격려
나경원 "대통령 덕 본 사람은 한동훈, 나는 핍박만 엄청 받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1등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경찰, 유튜버 쯔양 '김세의 스토킹 고소' 수사팀 재배당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