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 아랍에미리트(UAE)와의 경기에서 황인범이 슈팅을 시도하고 있다.
황소의 턴, 방향전환하는 황희찬
1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 아랍에미리트(UAE)와의 경기에서 황희찬이 드리블 방향을 반대로 전환하는 턴을 하고 있다.
UAE전, 황희찬 PK 골
1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 아랍에미리트(UAE)와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황희찬이 손흥민, 김진수 등과 어깨동무를 하며 기뻐하고 있다.
승리예감! 황희찬 페널티킥 성공
1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 아랍에미리트(UAE)와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황희찬이 손흥민, 김진수, 황인범 등과 기뻐하고 있다.
어깨동무하며 기뻐하는 황희찬-손흥민-김진수
11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대표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 아랍에미리트(UAE)와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황희찬이 손흥민, 김진수와 어깨동무를 하며 기뻐하고 있다.
황희찬, 페널티킥 성공!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난 명태균에 놀아난 일 없다…사람 볼 줄 알아" 홍준표 단언
유승민 "국민의힘, 정말 바꾸고 싶어…망하는 코스로 가고 있어"
서울서 비둘기·까치에 먹이 주면 '최대 100만원' 과태료 부과
이재명 겨냥 이준석 "쓰레기차 가고 분뇨차 오는 상황…"
"성관계 안 할 거면 1000만원 내놔"…음주운전자 협박한 30대의 최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리더의 중요성
정기수 칼럼
尹의 버티기 ‘옳지 않다’…이재명과 동급 ‘잡범’ 안되기를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기재부가 된 금통위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
지도자의 오판에 ‘K푸드’ 위상까지 급제동 [유통-기자수첩]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