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유승호 "고양이 중간에 유기할 거라면 입양하지 않기를"


입력 2022.03.23 09:45 수정 2022.03.23 09:45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올해 계획? 새롭고 다양한 걸 많이 해보며 열심히 일할 것"

배우 유승호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얼루어 코리아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유승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승호는 올블랙 슈트와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승호의 이번 화보는 유기묘 입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유기묘들을 입양해 키우고 있는 유승호가 본 화보의 취지에 공감해 작지만 힘을 보태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유승호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고양이를 중간에 유기할 거면 처음부터 키우지 않았으면 좋겠다. 끝까지 책임지고 키우지 않을 거라면 입양하지 않는 게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한다. 그래도 키우고 싶은 분들은 봉사활동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거기서 느끼는 것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그는 올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 "요즘은 '내가 더 배울 수 있는 게 뭘까?' 하는 생각들로 가득 찼다. 새롭고 다양한 걸 많이 해보며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답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하기도 했다.


유승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