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넉오프' 실종…디즈니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2'→'북극성' 출격 예고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5.04.23 09:46  수정 2025.04.23 09:46

디즈니플러스가 '킬러들의 쇼핑몰' 새 시즌부터 배우 강동원, 전지현이 출연하는 '북극성'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23일 디즈니플러스는 올 한해 선보일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디즈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한 해 전 세계 디즈니플러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다 시청 타이틀 1위에 올랐던 '킬러들의 쇼핑몰'이 올해 시즌2로 돌아온다.


또한 5월 21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김다미, 손석구의 추리 스릴러 '나인 퍼즐'에 이어,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과 '미생' 윤태호 작가 원작, '카지노' 강윤성 감독이 의기투합한 '파인: 촌뜨기들'이 하반기 공개된다고 밝혔다.


강동원, 전지현, 존 조(John Cho)를 비롯해 '헤어질 결심' 정서경 작가, '눈물의 여왕' 김희원 감독, '범죄도시4' 허명행 감독이 만들어낸 '북극성', 로운, 신예은, 박서함, 박지환 주연의 사극 '탁류', 지창욱, 도경수의 범죄 액션 '조각도시', 그리고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과 배우 현빈, 정우성이 그려낼 대서사 '메이드 인 코리아'도 하반기 시청자들을 만난다.


다만 올해 공개 예정이었던 '넉오프'는 라인업 목록에서 빠졌다. 앞서 디즈니플러스는 이 작품의 주연 배우인 김수현이 고 김새론이 미성년자이던 시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는 의혹을 받으며 논란을 빚자, 공개를 연기했었다.


특히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뿐만 아니라 웰메이드 국내 신작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경구, 김희애, 장동건 등이 출연하는 영화 '보통의 가족'을 비롯해 도경수 주연의 감성 판타지 '말할 수 없는 비밀' 등 영화는 물론, 최우식, 정소민의 위장신혼이라는 신선한 설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우주메리미', 이동욱, 이성경 주연의 따뜻한 가족 이야기 '착한사나이', 이준영, 정은지의 유쾌한 헬스장 일상을 그린 '24시 헬스클럽', 그리고 남궁민, 전여빈이 함께하는 감성 멜로 '우리영화' 등 시리즈도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