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령,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출연…이정하와 모자 호흡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5.05.13 09:34  수정 2025.05.13 09:34

5월 중 웨이브 공개

배우 김주령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13일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김주령이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눈컴퍼니 측에 따르면 극 중 김주령은 의겸의 엄마인 다빈 역을 맡았다. 다빈은 과거의 고통과 상처에 벗어나지 못한 채 아들에게 억압적인 남편의 태도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인물. 다빈이 자신의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극복할 수 있을지, 모자지간 관계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김주령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한미녀 역을 맡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카지노’ 시즌1, 2를 비롯 ‘반짝이는 워터멜론’, ‘눈물의 여왕’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 초에는 영화 ‘백수아파트’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한국 문화와 팝 문화를 주제로 한 프랑스의 축제 ‘코리안 투르 페스티벌(Korean Tours Festival’)에 초청돼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5월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