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 만에 한국 컴백…'틴에이지 블루' 발표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5.09.27 09:08  수정 2025.09.27 09:08

밴드 하이파이유니콘이 2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SNS채널을 통해 하이파이유니콘의 새 싱글 ‘틴에이지 블루’(Teenage Blue), 한국 버전을 10월 13일 발표한다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하이파이유니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틴에이지 블루’ 한국어 버전을 발매하게 됐다.한국어 가사는 과연 어떨지,많이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곡이라 한국어 가사로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설렌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 함께 청춘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라고 말했다.


‘틴에이지 블루’는 데뷔 디지털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싱글이다. 불안과 설렘이 공존하는 청춘의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서로의 용기와 믿음을 통해 나아가자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FNC엔터테인먼트와 한국의SBS M,일본의 지상파 채널TBS가 공동 개최한 오디션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의 우승팀이다.


지난1월에는 일본 최대 규모 음악 레이블 소니뮤직과 레이블 계약을 맺으며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국내 단독 콘서트는 물론 유수의 페스티벌에도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