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디지털 싱글 '뉴 바이브' 발표 전 릴리즈 파티 개최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5.09.27 11:59  수정 2025.09.27 11:59

뮤지션 방예담이 27일 서울 이태원에서 디지털 싱글 'NEW VIBE : Remixed voices by DJ producers'의 중국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를 연다.


방예담이 준비한 이번 행사는 EDM으로 재탄생된 신곡을 중국 음악 시장에 선보이기 앞서 국내 팬들에게 미리 공개하는 자리다.


이날 현장에는 방예담을 비롯해 IMLAY, GLORY VANDALROCK, TPA, SUNGYOO 등 국내외 최정상 DJ들이 참여해 환상적인 디제잉 무대를 펼친다.


'뉴 바이브'(NEW VIBE)는 방예담의 대표곡 '오피셜리 쿨'(Officially Cool), '러빈 야'(Lovin' Ya), 'T.M.B'(자기소개), '하나만 해' 등을 국내 유명 하우스·EDM 프로듀서들이 새롭게 리믹스한 프로젝트 싱글이다.


방예담은 소속사를 통해 "최고의 디제이 프로듀서들과 제 목소리가 만나 새로운 바이브를 들려드리고 싶었다. 오늘 현장을 찾은 팬들이 듣는 순간 몸이 먼저 반응하는 음악적 경험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예담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뉴 바이브'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정식 발매된다. 또한 디모 렉스의 새로운 음악도 10월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