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집에 한의대 딸까지…개그맨 김대희 근황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입력 2026.02.19 14:04  수정 2026.02.19 14:05

ⓒ '슈파TV' 화면 갈무리

코미디언 김대희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새 아파트를 공개하며 첫째 딸의 한의대 합격 소식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슈파TV(SUPA TV)’에는 ‘아무도 모르는 개그맨 김대희 강남 한강뷰 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김대희의 자택을 찾은 한 가구업체 대표인 지인이 내부를 둘러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집은 깔끔하고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거실 창 너머로 한눈에 들어오는 한강 전망이 감탄을 자아냈다. 지인은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우리 형님 돈 많이 벌었네”라고 말했고, 김대희는 흐뭇한 미소로 화답했다.


영상에서는 김대희의 첫째 딸도 깜짝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지인은 첫째 딸을 향해 “한의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용돈을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대희의 첫째 딸은 연세대학교 재학 중 반수를 통해 한의대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대희는 2006년 6세 연하의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그는 이번 영상을 통해 집 공개와 더불어 딸의 합격 소식까지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