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하석진, 강동원-임시완과 '3대 공대오빠'

부수정 기자

입력 2015.02.27 09:58  수정 2015.02.27 10:03
tvN '문제적 남자' 하석진이 강동원, 임시완과 함께 '연예계 3대 공대오빠'로 꼽혔다._'문제적 남자' 방송 캡쳐

tvN '문제적 남자' 하석진이 강동원, 임시완과 함께 '연예계 3대 공대오빠'로 꼽혔다.

26일 첫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이장원, 랩몬스터가 출연했다.

이날 하석진은 강동원, 임시완과 함께 '연예계 3대 공대오빠'로 소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함께 출연 중인 한지혜는 하석진에 대해 "이성적인 남자"라며 "기계를 잘 다룬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학창시절 반에서 1등을 했다"고 전했다.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다.

한편 이날 하석진은 S전자에서 2014년 입사 문제로 출제한 '여자친구와 왜 헤어졌는가'라는 질문에 "그때는 어려서 인연의 소중함을 제가 잘 몰랐다"라고 답했다.

하석진은 "인연의 소중함을 안 것이 사회생활을 하는데 어떤 도움이 될 것 같으냐"는 면접관의 질문에 "내게 온 기회를 최대한 물고 늘어져보는 근성이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얘기로는 "뽑아주신다면 회사를 위해 충성을 다 하겠다"며 강조했다. 면접관들은 하석진이 가장 훌륭한 답을 내놨다고 평가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