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구단 세정-나영 화보, 반전 몸매 '화들짝'


입력 2017.06.11 00:04 수정 2017.06.10 20:56        스팟뉴스팀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 나영의 청량감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쎄씨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 나영의 청량감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국내 서핑의 성지인 양양 바닷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세정과 나영이 함께 서핑 여행을 떠난 콘셉트다.

세정과 나영은 여행을 온 것처럼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으며,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촬영장을 환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세정과 나영은 바다와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대세 미모를 입증했다.

​특히 세정이 환한 미소를 머금은 화보컷에서는 민트 컬러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해 그 동안 숨겨왔던 바디 라인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 나영은 크롭 래쉬가드와 보드 쇼츠를 매치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그 외에도 발랄한 느낌부터 시크한 스타일의 룩까지 다양하게 래쉬가드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구구단 세정과 나영이 보여주는 래쉬가드 화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비치웨어 브랜드 ‘레노마 수영복’과 함께했다.

​화사함이 느껴지는 색채감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는 디자인의 래쉬가드는 그녀들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늘씬한 몸매와 조화를 이루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구구단 세정과 나영이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해변가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래쉬가드를 제안해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