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보라, 20대 마지막 화보 '물오른 미모' 감탄


입력 2017.10.31 01:16 수정 2017.10.31 01:16        스팟뉴스팀
남보라 화보가 화제다. ⓒ 에디케이

남보라의 성숙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화제다.

패션&엔터테인먼트 매거진 '에디케이'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남보라의 성숙한 모습으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신비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남보라는 "20대 때는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흘러가는 데로 시간에 맡긴 것 같다. 이제는 내가 뭘 좋아하고, 뭘 하고 싶어 하는지 안다. 20대에 많이 흔들려봤다. 앞으로 어떤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걸 극복하는 나만의 내공도 많이 쌓인 것 같다. 내년에는 지금과 또 다른 남보라가 있을 거다"라고 전했다.

요즘 배우들도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고 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이 있느냐는 질문에 남보라는 "'정글의 법칙'을 하고 싶다. 이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언제한번 정글 속에 갈 리가 없을 것 같다. 살면서 어려운 상황속에서 힘든 경험을 해보는 게 정말 값진 경험이 될 것 같다.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기회가 온다면 저는 무조건 OK다"라고 답했다.

한편, 배우 남보라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실린 '에디케이' 디지털매거진 11월호는 11월 1일부터 에디케이(ADDY K)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