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모레츠 "한국, 놓치지 않을 거예요"
국민 여동생'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로이 모레츠가 엘르 코리아 8월호에 민낯 화보와 함께 독점 인터뷰를 공개했다.
평소 꾸밈없는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클로이 모레츠는 엘르 8월호를 통해 특유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민낯과 함께 그녀만의 진솔한 스토리를 들려줘 기대가 된다.
클로이 모레츠는 "민낯으로 촬영하는 첫 화보라 불안하기도 했지만, 워낙 좋아하는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해서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촬영 내내 설레면서 매우 즐거웠다"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진정성과 자존감을 일깨워주기 위한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평소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클로이 모레츠는 "한국을 정말 사랑한다"고 말했다.
한국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나의 고향 분위기와 비슷해서이다. 미국 남부의 조지아주인데, 대가족이 모두 모여 식사를 하며 정겹게 이야기를 나누는 부분이 한국과 무척 비슷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클로이 모레츠는 평소 절친인 에릭남과의 우정, 그리고 좋아하는 K-POP으로 마마무를 꼽으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없이 드러냈다.
이번 클로이 모레츠의 민낯 화보와 독점 인터뷰는 '엘르'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