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AOA 멤버 지민(29)이 부친상을 당했다.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민의 부친은 3일 급성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경기도 분당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이다. 지민은 현재 깊은 슬픔 속에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휘성, 또 화장실에 쓰러진 채 발견…경찰 조사 후 풀려나
가수 휘성(38)이 이틀 만에 또 약물 투약 후 쓰러진 채 발견됐다.3일 SBS는 "휘성이 전날 한 호텔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수면유도마취제를 투약한 상태였다"고 보도해 충격을 안겼다.지난달 31일 서울 송파구의 한 화장실에서 약물 투약 후 쓰러진 채 발견된 데 이어 이틀 만에 같은 일이 반복된 것이다.보도에 따르면 휘성이 발견된 곳에서는 수면유도마취제가 담긴 유리병과 주사기 등이 발견됐다. 하지만 투약한 약물은 마약으로 분류된 것은 아니어서 이번에도 경찰 조사만 받고 풀려났다.한편, 지난달 31일 의사 처방을 받지 않은…
휘성 약물 직거래 CCTV 공개…목격자 "말 이해 못하고 경련"
가수 휘성의 약물 직거래 현장이 담긴 CCTV(폐쇄회로TV)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2일 MBN 뉴스는 지난달 31일 휘성이 한 남성을 만나 약물을 거래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입수해 공개했다.영상 속 휘성은 흰색 점퍼를 입은 채 택시에서 내렸으며 은행 앞에서 누군가와 통화했다. 그는 곧 주차장으로 걸어가 한 남성을 만났고 검은 봉지에 든 내용물을 건네받았다. 휘성이 만난 남성은 약물 판매자로 추정되고 있다.휘성은 이후 건물에 들어간 지 약 30여 분 만에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주사기와 액체가…
[초점] 쓰러진 휘성, 에이미가 직격탄이었나…데뷔 이후 최대 위기
지난달 31일 송파구 건물 화장실에 쓰러진 채 발견최근 프로포폴 투약 혐의 수사 대상..가수 생활 위기
"휘성, 우울증·공황장애 증세…입원 후 정신과 치료"
2일 또 약물 투약 후 쓰러진 채 발견 '충격'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 "감당하기 힘든 시간"
'구하라법' 입법 청원 10만명 돌파…국회서 정식 입법 심사
'구하라 법(민법 상속편 일부 개정안)'이 국회에서 정식 심사를 받게 됐다.지난달 18일 고(故) 구하라 오빠 구호인 씨가 국회 온라인 청원사이트 '국민동의청원'에 '구하라 법' 입법을 요구하는 글을 올렸는데, 3일 10만 명의 동의를 얻으며 청원심사 조건(30일 내 10만 명 동의)을 갖췄다.이에 따라 '구하라 법'은 추후 소관 상임위원회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 회부, 정식 심사를 받게 된다. '구하라 법'은 가족을 살해하거나 유언장을 위조하는 등 제한적인 경우에만 상속결격 사유를 인정하는 현행 민법에 직계존속 또는 직계비속에 대…
트럼프發 관세 쇼크에…조선·방산·엔터·증권 투심 몰린다
이재명, 김경수 만나 "힘 합치자"했지만…개헌은 선긋고, 통합 방식 안 나왔다 [정국 기상대]
"명태균 특검법? 택도 없다"…고비 앞둔 국민의힘, 단일대오 뭉친다
다들 의대 갔나…서울대 정시 합격자 124명 등록 포기
백수 男이 아내 넷이나 거느리더니…결국 '대박' 터졌다
"설경 맛집이라더니…" 눈 대신 솜 쌓아 관광객 속였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