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악(樂)인전' 민경훈-임영웅 듀엣?…락트롯 기대감


입력 2020.05.30 13:33 수정 2020.05.30 13:33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민경훈과 임영웅. ⓒ KBS 민경훈과 임영웅. ⓒ KBS

'락발라더' 민경훈과 '트롯히어로' 임영웅의 듀엣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30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6회에서 '상마에' 이상민과 서장훈, 민경훈의 깜짝 만남이 그려진다.


특히 이상민이 '락발라더' 민경훈과 '트롯히어로' 임영웅의 만남을 위한 물밑 작전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락트롯'이라는 또 하나의 역대급 뉴트로 프로젝트가 성사될지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날 이상민은 민경훈에게 "임영웅과 듀엣하자"고 제안했다. 특히 뜻밖의 제안으로 고민에 빠진 민경훈에게 이상민은 "곡 작업 들어간다"며 자신의 거대한 계획을 밝힌 후 "시간을 갖고 천천히 꼬실게"라며 주저 없이 선전 포고까지 마쳤다는 후문이다.


서장훈은 "민경훈, 임영웅 조합이면 100%"라며 민경훈의 합류를 부추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